아직 꽃샘추위가 남아 있지만, 백화점 쇼윈도와 패션 매장은 이미 봄 신상품으로 가득하다. 신발의 경우 올 봄에도 킬힐보다 플랫 슈즈가 인기를 이어갈 조짐이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따뜻한 봄 나들이에 적합한 여성용 ‘시에나 플랫’과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남성용 및 키즈용 ‘스위프트워터클로그’를 최근 출시했다.
‘시에나 플랫’은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편안함과 내구성 모두를 갖췄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뒤쪽 옆라인에 컷아웃을 추가해 심플해졌고, 코는 여성스러움을 살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찾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크로슬라이트’ 발포 고무 소재의 아이코닉컴포트 안창을 사용해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어도 안창 뒷축의 탄력성이 살아있을 수 있도록 설계돼, 매일 신어도 편안하다.
스포티함을 강조한 ‘스위프트워터클로그’는 크록스의 장점인 편안함과 가벼움을 잘 살려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크로슬라이트’ 폼의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스위프트워터클로그’는 발걸음을 가볍게 하며 하루 종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해 물가에서 신기에 적합하다. 또한 스트랩은 발에 맞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안정감이 있으며, 물로 손쉽게 닦아 낼 수 있고 빠르게 말라 관리도 수월하다. 어린이용으로 나온 ‘스위프트워터클로그 키즈’는 워터파크나 스파에서 신기 좋으며, 아빠와 아이가 커플룩으로 신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