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의 여행전문사이트인 L-Club은 휴가철을 앞두고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등 대형여행사와 제휴를 맺고 해외여행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L-Club을 통해 해외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LG카드 고객에게는 5~7% 할인 및 3, 6,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레드캡 투어 3, 6개월 限)을 제공하며, 여행사별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7월 10일까지 레드캡투어의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한 후 입금한 고객 중 31명을 추첨해 100만원 여행교환권, 아이리버 DMB B20, MTB 산악자전거, 스팀청소기 등을 제공하고, 예약자 전원에게는 강원도 둔내의 제너두 펜션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모두투어의 해외여행 상품을 6월 중에 예약한 7, 8월 출발 고객에게 성인기준 2인 1개의 엘르 숄더백을 증정하고, 미주와 유럽(배낭여행 제외), 호주와 뉴질랜드 예약 고객에게는 베니건스 2인 식사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L-Club에서는 패키지여행보다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통해 해외항공권을 예약한 후 같은 조건으로 더 싼 항공권이 있을 경우에는 차액을 보상해 주는 ‘해외항공권 국내 최저가 보상제’도 작년 11월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알뜰 여행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