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7/06/20070618094259_konpol_1.jpg)
취업포털 커리어는 18일 "정보통신부ㆍ한국IT여성기업인협회ㆍ취업포털 커리어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07 IT여성 채용박람회'가 오는 28일 열린다"며 "이번 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커리어는 "이번 행사는 여성 IT인력에게 사회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IT관련 기업에는 우수한 여성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며 "박람회 외에도 채용설명회와 취업캠프 및 컨퍼런스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채용관에는 현재까지 참여가 확정된 퀄컴ㆍ선도소프트ㆍ블루버드소프트를 비롯해 IT업계 50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모집분야도 웹기획ㆍ웹디자이너ㆍ프로그래머에서 IT업종 인사ㆍ사무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박람회 홈페이지(itwomen.career.co.kr)나 팩스(02-2006-9594), 이메일(jobfair@career.co.kr)을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구직자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이력서와 자격증, 필기도구를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박람회를 비롯해 채용설명회와 취업캠프, 컨퍼런스가 동시에 열리는 만큼 행사에 참여할 경우 일석사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IT업계 기업과 IT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여성들 모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지난 해 열린 '2006 IT여성 채용박람회'행사장에서 여성 구직자들이 채용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