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는 올해 디자인 콘셉트를 ‘그레이 이즈 컬러풀’로 정하고, 주변 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 색상을 신제품에 적용했다.
리바트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가구에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우리집도 잡지처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제안했다.
현대리바트의 ‘그레이 이즈 컬러풀’이라는 콘셉트에 가장 어울리는 제품은 단연 ‘그레이’라는 이름의 침실 시리즈이다. ‘그레이’라는 이름처럼 제품의 색상은 그레이로 잡았다. 핵심 상품은 붙박이장, 침대, 3단ㆍ5단 서랍장, 화장대, 거울이다. ‘그레이’는 최근 새롭게 떠오른 무광(슈퍼매트) 소재를 적용해 보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붙박이장은 심플한 도어 디자인으로 주변 가구들과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침대 역시 두툼한 두께의 헤드보드를 적용해 심플하지만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레이’ 침대와 풍성하게 레이어드된 린넨소재 느낌의 그레이 컬러 침구를 ‘톤온톤’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침실을 만들 수 있다
침실시리즈인 ‘브라노’는 웜그레이톤의 내추럴한 색상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브라노’ 는 리얼한 원목질감이 돋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의 침실시리즈다. 붙박이장과 침대로 구성돼 있다.
붙박이장은 일반도어, 브론즈경도어, 갤러리도어 등 3가지 중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반도어는 리얼한 표면 질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브론즈경도어는 전신거울의 기능뿐 아니라 공간에 따뜻한 활력을 준다. 갤러리도어는 갤러리 디자인을 세로로 시원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운 연출을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