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인 7월부터 국내여행 고객에게 물놀이 시설(워터파크), 캠핑카 등 레저 시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여행 고객에게는 항공권 할인과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는 '바캉스 프로포즈 이벤트'를 시작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할인 카드 종류 및 할인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가족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은 7월 6일~8월 18일까지 삼성카드 여행센타에서 캠핑카(4인용, 춘천 위도 소재)를 예약하면 숙박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캠핑카에는 주방, 화장실, 침대 등이 갖춰져 있으며 캠핑장 주변 수영장, 잔디운동장 등을 이용하거나 수상스키 윈드서핑 경비행기 등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해외여행도 삼성카드로 더욱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7월 1일~3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센타에서 해외 항공권 구입 시 평소 회원 할인에 2%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플래티늄 카드 고객은 항공료의 10%, 일반회원은 9%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일~8월 31일 해외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사이판 3박 4일 여행권(2인용)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또 지방 관광지 경제 활성화를 위해 7월부터 1년간 제주, 남해, 안동 등 지방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행사 전단에 방문 도장을 찍거나 삼성카드를 사용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전단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객장, 관광지 안내소에서 구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국내외 어디서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다양한 실속형 이벤트로 고객들이 알뜰 바캉스와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