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PB블록 시즌2 출시…가평 쁘띠프랑스 점포 본따

입력 2016-03-24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U(씨유)는 ‘내 맘속의 CU’로 시작으로, CU(씨유) PB블록 시즌2를 오는 6월까지 매월 넷째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출시한다.
▲CU(씨유)는 ‘내 맘속의 CU’로 시작으로, CU(씨유) PB블록 시즌2를 오는 6월까지 매월 넷째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출시한다.

CU(씨유)는 ‘내 맘속의 CU’로 시작으로, CU(씨유) PB블록 시즌2를 오는 6월까지 매월 넷째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즌2 첫 상품인 ‘내 맘속의 CU(2만6000원)’는 경기도 가평의 대표적인 관광지 쁘띠프랑스 마을에 위치한 실제 CU(씨유) 점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앞서 지난해 CU(씨유)는 CU(씨유)만의 개성있는 아이템을 블록화한 한정판 장난감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1~3탄(달리는 CU, 변신하는 CU, 우리동네 CU)이 모두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웃돈에 재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상품의 모델로 삼은 ‘CU가평쁘띠프랑스점’은 컨테이너 박스를 CU(씨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는 보라색으로 칠해 만들었다. 또, 목제 테라스를 설치해 고객들을 위한 휴게 공간을 확보하는 등 아기자기한 프랑스 마을에 어울리도록 리모델링했다.

‘내 맘 속의CU’는 CU(씨유)의 대표 PB상품부터 스태프 유니폼까지 충실하게 표현해 생동감을 살렸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곳 어디든 만들어질 수 있다는 컨테이너 점포의 특징을 담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보라색 점포에 파라솔 테이블, 피규어 2개, 소형 배송차 등으로 구성됐으며,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BGF리테일 윤태준 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CU(씨유) PB블록을 통해 CU(씨유)가 친근하고 재미난 공간으로 인식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PB블록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CU(씨유)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08,000
    • +1.66%
    • 이더리움
    • 4,929,000
    • +6.3%
    • 비트코인 캐시
    • 716,500
    • +3.92%
    • 리플
    • 2,051
    • +6.43%
    • 솔라나
    • 331,200
    • +2.89%
    • 에이다
    • 1,414
    • +9.61%
    • 이오스
    • 1,134
    • +3.09%
    • 트론
    • 278
    • +2.96%
    • 스텔라루멘
    • 699
    • +1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00
    • +2.12%
    • 체인링크
    • 25,030
    • +4.68%
    • 샌드박스
    • 860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