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찾아오자 각종 피부트러블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봄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각질이 발생한다. 또,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아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고 피부가 자극받을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피부 보습에 신경 쓰고 깨끗하게 클렌징해야 한다.
세안 할 때는 구석구석 꼼꼼히 하되, 거친 알갱이가 들어 있는 딥클렌징 제품보다는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 있는 저자극 제품을 이용하여 이중 세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차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금세 건조해지기 때문에 폼클렌저보다 수분 함량이 높은 젤 타입 클렌저를 사용하고, 클렌징 후에는 마스크팩을 하거나 수딩 제품으로 보습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달토니(DALTONI)가 최근 출시한 설퍼 퓨리파잉 클렌징 젤(Sulfur Purifying Cleansing Gel)은 봄철 세안 시 적합한 제품으로 국내산 천연 유황 가루가 들어 있어 피부 진정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계면활성제가 사용되어 자극이 적다.
달토니 관계자는 “민감성 피부일수록 저자극 클렌징 젤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설퍼 클렌징 젤은 유황과 천연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라면서 “설퍼 슬리핑 미스트 팩과 설퍼 퓨리파잉 클렌징 젤로 구성된 ‘데일리 설퍼 세트’를 이용하면 유황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데일리 설퍼 세트 2천원 추가 할인을 진행 중이다. 3월 한 달간은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덧붙였다.
달토니(DALTONI)는 안티폴루션 자연원료 화장품 브랜드로, 저자극 배합 기술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와 안티폴루션을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