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신규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플러스’돌입

입력 2016-03-28 08: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생명이 유튜브 등 인터넷 영상채널을 동원해 대대적인 신규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한화생명은 28일 자산 100조원 시대 돌파를 기념해 또 다른 백년대계를 시작한다는 의미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Life Plus(라이프 플러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캠페인‘라이프 플러스’는 고객들이 한화생명을 통해 삶이 더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보험이 단순 ‘상품’으로서 재화의 가치만을 가지는 것이 아닌, ‘가능성과 기회’라는 가치로 고객에게 인식되길 희망하는 바람으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한화생명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유튜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공급하겠다는 구상이다.

해당 홍보 영상은 무료한 일상에 쫓기던 주인공이 새로운 영감을 받아 모험을 통해 다채로운 삶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홍보 영상은 한화생명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8일부터 제공되고 있고,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화생명은 이외에도 체험 축제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행사들을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 등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자산 100조원 기업 위상에 맞는 책임감으로, 달라진 시장 요구에 부응하겠다”며 “이를 위해 고객이 다채롭고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하는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그동안 ‘고객’에 집중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추진해왔다.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브랜드 철학인 ‘따뜻한 동반자’를 바탕으로, ‘따뜻한 잔소리’, ‘오늘의 보험’ 등 캠페인을 통해 보험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108,000
    • -0.09%
    • 이더리움
    • 3,108,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19,800
    • -0.87%
    • 리플
    • 789
    • +2.6%
    • 솔라나
    • 177,800
    • +0.4%
    • 에이다
    • 449
    • +0%
    • 이오스
    • 639
    • -0.78%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1.12%
    • 체인링크
    • 14,260
    • -0.77%
    • 샌드박스
    • 332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