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ㆍ인사포털 인크루트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최고 득표수를 획득, 이 날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07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인크루트는 "지난 5월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또다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대표 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이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지지를 얻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인크루트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리크루팅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인재검색ㆍ채용대행서비스ㆍ인맥서비스ㆍ헤드헌팅 서비스ㆍ교육 및 세미나 서비스 등 다양한 인재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내일검색 서비스'는 모든 일자리 관련 정보를 빠짐없이 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일과 관련된 최적의 정보를 최대한 빠르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앞서가는 기능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개인들이 꿈꾸고 희망하는 일에 대하여 A부터 Z까지 대한민국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열린공간으로 취업시장을 새롭게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은 iMBC와 동아닷컴, 한경닷컴 등 3개 언론사가 공동으로 지난 5월 7일부터 13일까지 700만 회원과 16세 이상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시행한 소비자 직접조사와 전문가의 심사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