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심사냥 삼성전자, 넥슨 모바일 게임 'HIT' 공동마케팅 진행

입력 2016-03-31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S7.엣지를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의 모바일 게임 HIT는 지난 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게임이다. 또 12월 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이후 한 달여가 지난 1월 31일에는 400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엣지에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 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ㆍ녹화’ 기능이 지원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314,000
    • -1.2%
    • 이더리움
    • 4,799,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535,000
    • -2.01%
    • 리플
    • 681
    • +0.89%
    • 솔라나
    • 209,100
    • +0.43%
    • 에이다
    • 582
    • +3.01%
    • 이오스
    • 814
    • +0.37%
    • 트론
    • 181
    • +0.56%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0.56%
    • 체인링크
    • 20,350
    • +0.59%
    • 샌드박스
    • 463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