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섭던 한파가 물러가고 봄꽃소식이 들려오면서 봄이 찾아왔다. 주말이면 삼삼오오 봄나들이를 떠나고 길거리에는 봄옷을 차려입은 사람들로 북적인다.
봄을 맞아 바쁘게 저마다의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이어트는 많은 사람이 손꼽는 봄맞이 계획이다. 다이어트를 실천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는 사람들을 여기저기에서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처음의 다짐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 다이어트 결심이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많다. 열심히 운동해도 체중 감량의 정체기가 오는 순간이 오기 때문이다. 더욱이 단기간에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계획에 비해 더딘 감량속도가 더 큰 실망으로 다가올 수 있다.
최근 한국으로 수입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세븐브레이커'는 호르몬계를 자극하는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부작용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체내지방을 분해하고 기초대사량을 향상해 분해된 지방 배출을 촉진하는 세븐브레이커는 단기간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세븐브레이커는 우리 몸에 붙은 지 1년 이상이 된 장기지방을 집중적으로 연소하는 효과가 있다. 배 주위나 내장지방으로 많이 축적되어있는 장기지방은 빼기가 매우 힘든 지방이다. 세븐브레이커는 기초대사량의 기능을 활성화해 장기지방 분해를 활성화해 뱃살빼기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세븐브레이커는 얼굴 주변에 잘 붙는 단기지방이나 팔뚝과 허벅지 등에 많이 붙는 중기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상체 전용 다이어트 서플리 제품이기 때문에 뱃살을 비롯해 팔뚝살과 얼굴살을 빼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일본에서 모델들이 사용하는 다이어트 보조 알려지며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세븐브레이커는 메라메라를 통해 국내에도 정식으로 수입되고 있다.
정품 세븐브레이커는 메라메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