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中기업 트립비와 제휴… 마케팅 협업

입력 2016-04-04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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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여행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중국 마케팅기업 트립비와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트립비는 중화권 쇼핑객들에게 한국제품을 소개하는 '코코넛 키트'를 운영하고, 중국기업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해온 회사다. 야놀자는 이번 제휴를 기점으로 중국시장 마케팅을 준비해나갈 계획이다.

야놀자는 연내 중국어 버전 앱도 오픈한다. 트립비는 중국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야놀자의 숙박 서비스를 현지에게 알리는 마케팅을 야놀자와 협업해나갈 방침이다.

트립비의 코코넛 키트도 야놀자 마이 키트에 포함된다. 야놀자는 국내 우수 브랜드 제품을 포함하고 있는 코코넛 키트를 야놀자 마이룸에 제공하는 비품세트인 '마이 키트'에 동봉할 계획이다.

야놀자 이수진 대표는 "중국인 인바운드 시장은 올해 국내 외국인관광 2000만 목표 중 800만에 달할 정도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유망 산업"이라며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제휴점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중국인 관광객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숙박을 경험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나감으로써 장기적으로 외국인관광 시장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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