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정보통신시스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 선정해 포상함으로써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과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목적으로 한국표준협회가 2000년에 제정했다.
이 상은 고객만족도는 물론 리더십에서부터 전략, 시스템, 인적자원, 고객만족, 경영성과 등을 모두 평가하는 이른바 전반적인 서비스기업 평가 모델을 적용해 산업계, 학계, 단체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 및 심의위원회의 서류심사와 현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LG엔시스는 지난 2003년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 A/S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한편, 2004년에는 서비스사업 부문장이 노동부로부터 국가기술자격 유공자로 선정돼 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LG엔시스의 정태수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실현시키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IT 서비스를 토대로 고객 비즈니스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