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이 여름철 음료제품 성수기를 맞이하여 시음행사 및 경품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6월 중순 서울소재 여자대학교를 중심으로 신제품 둥굴레9水 런칭기념 시음행사를 진행했던 조아제약은 짱구 뮤지컬 공연과 함께 어린이 건강음료 ‘짱구는 못말려’, 웰빙 차음료 ‘둥굴레9수’ 시음행사와 신제품 어린이 영양제를 소개하는 행사를 가진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만화 캐릭터 ‘짱구’의 모험을 그린 <짱구는 못말려!>뮤지컬은 6월30일부터 7월1일까지 이틀간 부산KBS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조아제약은 공연기간 동안 공연관람객 및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짱구 음료와 둥굴레9水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시음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공연장에서 다트 이벤트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뮤지컬 ‘<짱구는 못말려!> 부리부리 왕국 대모험’은 SBS프로덕션이 세계 최초로 ‘짱구는 못말려’를 마술과 뮤지컬을 접목시켜 제작한 매직컬 형식의 가족극으로, 인기 개그맨 윤택, 김시덕 등이 출연하여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조아제약은 2004년 11월 어린이 음료 ‘튼튼한 짱구는 못말려’를 시작으로 짱구캐릭터를 사용한 음료 및 영양제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여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6월 말에는 어린이 영양제(일반의약품) ‘비타짱구’가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음료제품의 본격적 성수기를 맞이하여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지속적 마케팅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