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ㆍ영원무역, 공동브랜드 MOU 체결… 첫 브랜드 '타키' 9월 출시

입력 2016-04-11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마켓과 G9,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과 공동 브랜드 론칭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브랜드를 개발하고 영원무역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G9, 옥션을 통해 판매키로 했다. 또 판매촉진을 위한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G마켓 전항일 부사장과 영원무역 장경애 상무가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첫 프로젝트로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공동 브랜드 ‘타키(TAKHI)’를 론칭한다. 타키는 20대에서 30대 후반의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로 올해 가을ㆍ겨울 시즌을 겨냥해 이르면 9월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장경애 상무는 “온라인 유통 채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고객을 확보한 이베이코리아와 손잡은 만큼 온라인 매출 확대와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 신규 고객 확보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전항일 부사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의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978,000
    • -0.06%
    • 이더리움
    • 2,848,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502,000
    • +1.31%
    • 리플
    • 3,510
    • +0.72%
    • 솔라나
    • 200,100
    • +1.63%
    • 에이다
    • 1,094
    • +0.09%
    • 이오스
    • 739
    • -0.27%
    • 트론
    • 325
    • -0.61%
    • 스텔라루멘
    • 403
    • -1.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0.9%
    • 체인링크
    • 20,630
    • +1.83%
    • 샌드박스
    • 421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