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무겁다. 벌써 삼 주째 가까운 공원을 달려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다. 그래,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가 달리지 못 하는 건 나에게 제대로 된 운동복이 없어서인 것 같다. 유니클로가 가볍고 땀이 잘 마르면서 가격도 아주 착한 액티브 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액티브 웨어는 흰색, 회색, 검정, 파랑 등 절제된 색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기에 뛰어난 속건성을 자랑하는 드라이 소재를 사용하고 냄새를 억제하는 소취, 향균 기능으로 언제나 어디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남성용 드라이 EX 폴로 셔츠는 땀이 많이 나는 옆구리와 등에 매쉬 소재를 사용해 바람이 통하게 했다. 가격은 2만 9900원.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계절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드라이 EX 풀집 파카는 2만 9900원.
여성용 라인은 뛰어난 신축성에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CUT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땀을 빠르게 말려준다. 에어리즘 레깅스의 가격은 9900원. 또한 심리즈 브라와 탱크탑도 1만 9900원에서 2만 99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착한 가격이다. 올 봄엔 유니클로를 입고 달리게 될 것이란 예감이 강하게 온다.
The post 운동합시다, 유니클로 액티브 웨어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