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7월 2일 롯데백화점 몰을 정식 오픈하고 롯데백화점 상품 판매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아이몰은 기존 방송 상품매장과 인터넷 상품매장을 강화하는 동시에 롯데백화점 상품매장인 ‘백화점몰’을 오픈, 종합 유통채널을 보유한 인터넷 쇼핑몰로 특화할 채비를 갖췄다.
롯데아이몰 e-백화점은 해외명품화장품 및 시계, 구두, 액세서리 등 잡화,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의류, 유아동 제품을 선보이며 9월 식품관도 오픈 예정이다
한편 ‘백화점몰’은 지난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선오픈 기획전을 개최하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라인(LINE)’과 ‘케네스 레이디(Kenneth lady)’의 겨울 이월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고 있다.
롯데카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오픈 축하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시 7월 2일부터 5일까지 롯데아이몰 포인트 7% 적립에 롯데포인트 3%까지 결제금액의 총 10%를 적립해주고, 롯데카드 결제시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또, 백화점 세일기간에는 롯데아이몰 내 e-백화점도 똑같이 세일에 들어가고 구매금액 합산 구매금액대별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 백화점몰팀 이동근 팀장은 “기존 방송 상품매장과 인터넷 상품매장을 강화하는 동시에 롯데백화점 상품매장인 ‘e-백화점’ 오픈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브랜드 상품을 갖춘 종합 유통채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