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LG생건과 두발케어 PB ‘트리콜로지스트리’ 론칭

입력 2016-04-15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리테일이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발케어상품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발케어상품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발케어상품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GS리테일 최초로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모두 판매될 예정이다.

‘트리콜로지스트리’는 모발학자, 두피모발관리사를 뜻하는 트리콜로지스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의 합성어로, 모발학자의 전문성과 두피모발관리사의 정성,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를 더했다는 의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리콜로지스트리 상품은 ‘스칼프퓨리파잉샴푸’, ‘헤어리페어트리트먼트’, ‘스칼프 수딩워터’ 등 총 3종이다. 각 상품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나무 추출물을 함유했다. 가격은 9900~1만4900원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가격이 싸서 구매하는 PB상품의 시대가 가고 가성비가 뛰어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GS리테일은 제조업체와 손잡고 다양한 프리미엄 비식품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개발,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714,000
    • +1.92%
    • 이더리움
    • 4,932,000
    • +6.5%
    • 비트코인 캐시
    • 718,000
    • +5.43%
    • 리플
    • 2,071
    • +9.75%
    • 솔라나
    • 333,300
    • +4.35%
    • 에이다
    • 1,432
    • +12.31%
    • 이오스
    • 1,136
    • +4.51%
    • 트론
    • 281
    • +5.24%
    • 스텔라루멘
    • 707
    • +1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00
    • +3.75%
    • 체인링크
    • 25,110
    • +5.46%
    • 샌드박스
    • 867
    • +0.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