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은 젊은 층을 타겟으로 선보인 ‘슈퍼주니어-T’물병 및 수저세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슈퍼주니어 –T 포토포토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주니어-T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코멕스 커뮤니티(www.komaxlove.co.kr) 포토포토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제품이 2개 이상으로 친구들과 슈주제품을 들고 있거나 사용하고 있는 사진 중에서 제품이 가장 많이 노출된 사진순으로 선발, 밀폐 뚜껑이 있어 편리한 샐러드볼을 증정한다.
코멕스산업이 SM엔터터인먼트와 손잡고 출시한 ‘슈퍼주니어-T’물병과 수저세트는 예상보다 매출액이 2배가 넘는 등 초중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숙경 과장은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코멕스산업은 젊은 브랜드로 변신하고자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