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제작사 지니프릭스(대표 박진한)는 에버랜드 판다월드 개관을 맞아 모바일게임 '판다팡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에버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판다팡'은 판다를 소재로 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귀여운 판다와 지니패밀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같은 캐릭터를 3개 이상씩 짝 맞추어 없애는 형식의 팡류 게임이며,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대각선까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다팡'은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쿠폰시스템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버랜드 큐패스권, MD상품쿠폰 등을 실제 게임에서 제공하는 등 생활과 연계된 독특한 쿠폰시스템을 적용했다.
‘판다팡’은 현재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 스토어에는 6월 출시 예정이다.
지니프릭스는 런칭기념으로 이용자에게 에버랜드 이용권과 갤럭시S7, 기어S2 등을 제공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6일부터 진행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0잔 제공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판다팡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