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8일 진행된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OLED의 강점인 고화질 제품 성능을 유지하는 한편, LCD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의 원가 경쟁력 확보해 외부 채용 비중을 꾸준히 확대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외부 거래선 공급 확대 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외부 고객과 협력 체계를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28일 진행된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OLED의 강점인 고화질 제품 성능을 유지하는 한편, LCD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의 원가 경쟁력 확보해 외부 채용 비중을 꾸준히 확대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외부 거래선 공급 확대 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외부 고객과 협력 체계를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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