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상반기를 휩쓴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지원’의 매력이 가득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5월 1일 공개했다.
닥터지의 CF 영상 속에는 강렬한 햇살 아래에서도 밝고 당당하게 친구와 만남을 즐기고, 거리에서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김지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한낮의 도심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감 넘치게 거리를 활보하는 김지원의 모습에서 당찬 군의관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던 드라마 속 사랑스러운 모습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클로즈업에도 깨끗한 그녀의 피부는 무결점 피부미인의 정석을 보여 준다. 태양을 피하기보다는 당당하게 즐기는 김지원의 비결은 바로 닥터지의 자외선차단제 ‘브라이트닝 업 선(SPF42/PA+++)’이다. 일명 김지원 선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해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 케어 제품이다.
닥터지 마케팅 담당자는 “뜨겁고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김지원 씨의 매력은 닥터지가 올여름 모든 여성들에게 선사하고 싶은 이상적인 모습을 표현하기에 최고라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영상의 광고 제품인 브라트닝 업 선은 김지원 씨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번 CF 공개와 함께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