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허브 꽃의 깔끔한 맛과 향긋함이 느껴지는 '0Kcal로 만나는 세상, 허브꽃차'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0Kcal로 만나는 세상, 허브꽃차'는 쟈스민, 로즈마리, 히비스커스와 장미꽃 등을 주성분으로 쟈스민을 비롯한 6종의 허브를 최적의 상태로 조합, 은은한 허브 본연의 향기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쟈스민은 기분 전환, 두통 해소에, 로즈마리는 머리를 맑게 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제품은 '0칼로리'를 내세워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주요 타겟으로 삼았다.
현대약품 측은 “허브 특유의 향이 입안에 상쾌함과 향긋함을 더해주기 때문에 감각적인 음료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와 더불어 현대약품은 '0Kcal로 만나는 세상, 허브꽃차'는 제품 출시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컬투 꽃배달과 함께하는 허브 꽃차 사랑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story.co.kr)에서 허브꽃차와 관련한 퀴즈를 맞춘 정답자 또는 제품뚜껑을 우편으로 보낸 응모자들 중 300명을 추첨,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0Kcal로 만나는 세상 허브꽃차'는 350ml로 가격은 1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