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여름 대비하세요"… 한샘, '에어컨 케어서비스' 론칭

입력 2016-05-12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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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홈케어서비스 직원이 한 가정을 방문해 에어컨을 점검하고 있다.(사진=한샘)
▲한샘 홈케어서비스 직원이 한 가정을 방문해 에어컨을 점검하고 있다.(사진=한샘)

한샘은 자사의 '한샘홈케어서비스'를 통해 '에어컨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에어컨 서비스는 여름 전 한샘 서비스 매니저들이 고객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에어컨 작동 점검여부와 송풍팬, 냉각핀, 필터를 세척하고 고압스팀, 자외선, 피톤치드(Phytoncide) 살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1회 서비스 이용료는 벽걸이형 8만8000원, 기본 스텐드형 11만1000원, 천정형 15만5000원이며, 론칭 기념으로 1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에어컨 서비스와 함께 ‘세탁기 서비스’, ‘후드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2014년 8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로 시작된 한샘의 홈케어서비스는 4주간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 매니저가 관리하고 있다. 서비스 후 3개월내 제품 작동에 문제 발생시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보장한다. 대표적인 매트리스 서비스의 경우 월평균 8000회 이상이 진행되고 있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노태권 부장은 “집안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각 공간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 매트리스, 후드, 세탁기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전문적인 관리 방법이 없어 고민이었다”면서 “한샘몰에서 준비한 한샘 홈케어서비스로 깨끗하고 건강한 집안을 꾸며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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