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큐레이션 서비스 개시

입력 2016-05-13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모바일 큐레이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큐레이션이란 개일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기존엔 대부분 과거 구매 이력 등에 기반한 분석 또는 추천에 그쳤다. 하지만 홈앤쇼핑의 큐레이션 서비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고객들의 데이터를 종합 분석해 상품을 추천한다.

홈앤쇼핑은 이번 큐레이션 서비스를 단순 마케팅이나 이벤트가 아닌,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방문 확대로 이어지게끔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최재훈 모바일 본부장은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단순히 상품 추천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 분석해, 효율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49,000
    • -1.44%
    • 이더리움
    • 4,603,000
    • -2.75%
    • 비트코인 캐시
    • 703,000
    • -0.78%
    • 리플
    • 1,881
    • -8.06%
    • 솔라나
    • 342,500
    • -3.79%
    • 에이다
    • 1,352
    • -8.46%
    • 이오스
    • 1,124
    • +5.05%
    • 트론
    • 284
    • -4.38%
    • 스텔라루멘
    • 663
    • -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350
    • -4.84%
    • 체인링크
    • 23,120
    • -5.67%
    • 샌드박스
    • 770
    • +3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