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상록' 조감도
아파트는 전용 △59㎡ 86가구 △74A㎡ 129가구 △74B㎡ 258가구 △84㎡ 86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전용 84㎡ 38가구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상록은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 생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등이 들어서고 맞벌이 가정 및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특화 커뮤니티를 마련할 계획이다. 어린이집은 물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대형 실내놀이터가 들어와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e편한세상 상록은 초당초, 이호초, 이호중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더불어 자율형 사립고로 유명한 동산고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e편한세상 상록은 대림산업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혁신적인 단열설계 기술로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가 적용돼 결로발생을 최소화했다. 또한 거실과 주방의 바닥차음재를 법정 두께보다 2배 더 두꺼운 40mm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를 적용해 층간소음 및 난방에너지를 함께 줄여줄 예정이다.
정식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인근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2번지에 위치하며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