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모바일 앱 홍보 본격화…KBS 2TV ‘배틀트립’ 협찬

입력 2016-05-18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투어가 지난달 중순 첫 선을 보인 KBS 2TV ‘배틀트립’을 협찬하고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본격적으로 알린다.(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지난달 중순 첫 선을 보인 KBS 2TV ‘배틀트립’을 협찬하고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본격적으로 알린다.(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지난달 중순 첫 선을 보인 KBS 2TV ‘배틀트립’을 협찬하고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본격적으로 알린다고 18일 밝혔다.

‘배틀트립’은 2인 1조로 구성된 연예인 여행 설계자 두 팀이 대결하는 형식으로 각각 직접 제안한 루트에 따라 밀착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 전반의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강진희 하나투어 IBC전략총괄팀 BC팀장은 “‘배틀트립’은 스타들이 여행하는 현지 여행지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줄 뿐 아니라,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여행에 필요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주는 정보성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하나투어의 소통 방향과 잘 맞아떨어졌다”며 “해외여행 초보자여도 ‘하나투어’ 모바일 앱 하나면 손 쉽게 나만의 여행을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을 피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배틀트립’의 연예인 여행 설계자들이 여행을 기획하거나 현지 여행 정보를 습득할 때 활용하게 되는 채널로서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앱 전용 혜택, 특가 등 모바일 특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65,000
    • +3.8%
    • 이더리움
    • 2,829,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487,700
    • -0.97%
    • 리플
    • 3,472
    • +2.63%
    • 솔라나
    • 194,700
    • +5.76%
    • 에이다
    • 1,087
    • +4.02%
    • 이오스
    • 750
    • +1.76%
    • 트론
    • 328
    • -2.09%
    • 스텔라루멘
    • 411
    • -0.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650
    • +2.06%
    • 체인링크
    • 21,090
    • +9.39%
    • 샌드박스
    • 421
    • +4.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