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에 로드숍 입점… 서울 가로수길ㆍ홍대거리 담았다

입력 2016-05-19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마켓에 서울 가로수길, 한남동, 압구정, 홍대, 삼청 등 패션 거리의 인기 로드샵이 입점한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에 서울 가로수길, 한남동, 압구정, 홍대, 삼청 등 패션 거리의 인기 로드샵이 입점한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에 서울 가로수길, 한남동, 압구정, 홍대, 삼청 등 패션 거리의 인기 로드샵이 입점한다.

G마켓은 서울 가로수길의 인디브랜드, 한남동의 보니샵, 홍대의 제이시스터 등 지역 대표 매장을 비롯해 30여개의 크고 작은 패션 편집샵이 입점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패션 O2O 업체인 ‘브리치’와 협업을 통해 성사된 것으로, G마켓은 추가 논의를 거쳐 올해 말까지 입점 업체를 100여 곳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남동 클레프의 인기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홍대 제이시스터 상품도 5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가로수길 일랑일랑의 인기상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한남동 보니샵도 인기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2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남성헌 G마켓 패션실장은 “매장을 직접 찾아가야만 쇼핑할 수 있었던 유명 거리의 로드샵 제품을 이제 G마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개성있는 패션을 선호하는 2030 젊은 여성 고객은 물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보고 모바일로 바로 주문하는 모루밍족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브랜드패션부터 소호샵을 중심으로 한 트렌드패션까지 다양한 상품구색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패션의 경우 본사와의 직접 제휴를 통해 상품 다양성을 확보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8seconds, LAP, MANGO, TOP10, SPAO 총 5개의 SPA 브랜드와 함께 리바이스, 네파 등 2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인기 소호몰을 중심으로 한 패션 톱셀러와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트렌드패션 강화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뒤늦게 알려진 '아빠' 정우성…아들 친모 문가비는 누구?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79,000
    • +0.47%
    • 이더리움
    • 4,675,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1.69%
    • 리플
    • 2,018
    • -2.09%
    • 솔라나
    • 353,700
    • -0.31%
    • 에이다
    • 1,437
    • -3.94%
    • 이오스
    • 1,187
    • +11.35%
    • 트론
    • 291
    • -1.69%
    • 스텔라루멘
    • 781
    • +11.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50
    • -0.31%
    • 체인링크
    • 24,950
    • +1.92%
    • 샌드박스
    • 970
    • +60.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