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개인 맞춤형 쇼핑 애플리케이션 ‘쇼닥(ShoDoc)’이 출시 66일 만인 지난 20일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는 개인 맞춤형 쇼핑 애플리케이션 ‘쇼닥(ShoDoc)’이 출시 66일 만인 지난 20일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쇼닥은 구매자의 기본 정보와 쇼핑몰 30여 곳의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구매할 만한 상품을 추천해준다.
KT는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를 기념해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쇼답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행시 축하 메시지 남기기와 룰렛게임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쿠팡·위메프 등 쇼핑몰과 공동 할인 행사도 마련한다.
쇼닥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iOS 버전은 7월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