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O2O 서비스 ‘원모먼트’가 월간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지난 누적 매출 2억 원 돌파에 이어, 5주 만에 이룬 성과다.
현재 원모먼트의 일평균 주문 수는 80개를 넘어서고 있다. 주요 고객은 연인 또는 부모님께 선물을 고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남성들이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6/05/20160525012549_876549_600_384.jpg)
최근 늘어난 주문량을 바탕으로 원모먼트는 국내 유수의 화훼농가와 직거래를 시도하는 등 더 신선한 꽃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박건태 원모먼트 대표는 ‘고고밴과의 제휴 등을 통해 물류역량을 강화하면서 어버이날 등 5월 성수기 주문을 배송지연 없이 전량 배달할 수 있게 되면서 매출을 키울 수 있었다”며 “원모먼트는 올해 안에 서울 전 지역 90분 무료배송 및 수도권 2시간내 무료배송을 시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원모먼트는 2015년 상반기에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가 진행한 7기 엔턴십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클래스픽, 김메리 등과 함께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