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현장감 있게 상품을 소개하는 쇼퍼테인먼트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PLAY#)’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플레이샵(PLAY#)에서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 인터뷰, 브랜드 스토리, 상품설명 등을 영상을 통해 자연스레 접할 수 있다. 영상 속의 상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재생되고 있는 영상을 터치해 ‘상품보기’를 누르면 된다.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2분 남짓한 영상에서는 디자이너마다 개성이 살아있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한다. 직접 브랜드 히스토리를 설명하거
![▲‘플레이샵(PLAY#)’에서 소개 중인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사진제공=롯데닷컴)](https://img.etoday.co.kr/pto_db/2016/05/20160526083635_877180_944_708.jpg)
최근 플레이샵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수여된 2015년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수상한 곽현주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젯콜리코’의 프린트티셔츠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다. 뿐만 아니다. 모던한 세련미와 독창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숄더 미니백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0년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손꼽힌 후 2015년 F/W,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선보인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 티셔츠와 데님 영상도 게재되어 있다. 플레이샵에는 매주 2개의 영상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플레이샵(PLAY#)을 준비한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이신혜 MD는 “현재는 국내 유명 컬렉션 디자이너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지만, 추후 롯데닷컴이 발굴하는 신진 디자이너로까지 그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