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큐티에 (사진제공=한화L&C)
한화L&C가 가구 사업에 이어 벽지 사업에도 진출했다.
한화L&C는 30일 40여 종의 패턴에 150가지 색을 선택할 수 있는 합지 벽지 브랜드 큐티에(Q’tie)를 선보이며 벽지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한화L&C는 지난해부터 벽지 시장 진출을 위한 TFT팀을 구성해 준비해왔고. 그 결과 큐티에(Q’tie)와 큐피드(Q’pid)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30종의 패턴에 120가지의 색을 가진 실크벽지 브랜드 큐피드(Q’pid)는 오는 7월 선보일 계획이다.
한화L&C는 제품 출시 후 기존 특판시장에서의 네트워크와 건자재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직납시장 공략뿐만 아니라 지정대리점을 통한 전국 인테리어 소매점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 벽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겠다는 전략이다. 실크벽지가 출시되는 7월 이후부터 뚜렷한 매출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한화L&C 관계자는 “바닥재 제품과 스타일 매치를 통해 바닥재와 벽지를 한 번에 선택할 수 있어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좋은 질을 가진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으로 벽지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