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맞춤 컬러 이벤트' 펼쳐

입력 2007-07-15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시장에 내놓을 휴대폰 컬러를 고객이 직접 정하도록 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일명 '맞춤 컬러 이벤트'인 이번 행사는 8월 2일까지 열리며,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미니스커트폰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며, 투표가 완료되면 선별된 매장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총 3가지 코너가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코너는 '맞춤 컬러 마케팅'을 시도한 '내가 만든 나노미니(Nano Mini)'.

'나노미니'란 미니스커트보다 짧은 미니스커트를 뜻하며, 삼성전자는 '미니스커트폰'의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올 여름 패션트랜드인 '나노미니'를 이벤트명으로 차용했다.

체리핑크, 카라멜오렌지 등 10가지 색상이 펼쳐진 팔레트에서 고객이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해 투표하면, 인기 순으로 2가지 색상을 미니스커트폰에 입혀 스페셜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또한 자신의 성별, 선호 컬러 및 패션 등에 대한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응답자의 스타일을 분석한 후 어울리는 스타일과 코디를 제안하는 '컬러가 만든 스타일 나노 미니' 이벤트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나노미니 레드, 나노미니 블루, 나노미니 화이트 미니스커트폰 각 1대씩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다른 색상으로 휴대폰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컬러재킷폰(SCH-B660/SPH-B6600/SPH-B6650)도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여름을 입은 컬러재킷' 코너에서는 새로 제작한 소프트옐로우, 퓨어핑크, 스카이블루, 민트그린 4종의 밝고 시원한 색상의 '서머 스페셜 커버'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컬러재킷폰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컬러재킷폰은 이미 올 상반기 동안 30만대를 판매한 히트 모델.

삼성전자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개별 맞춤 서비스가 익숙한 젊은 세대들은 기존에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컬러를 요구한다"며 "색채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는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컬러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28,000
    • +0.09%
    • 이더리움
    • 4,719,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707,500
    • -3.68%
    • 리플
    • 2,005
    • -5.47%
    • 솔라나
    • 352,600
    • -0.9%
    • 에이다
    • 1,452
    • -2.48%
    • 이오스
    • 1,264
    • +19.13%
    • 트론
    • 297
    • +1.02%
    • 스텔라루멘
    • 796
    • +3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350
    • -1.11%
    • 체인링크
    • 24,130
    • +3.7%
    • 샌드박스
    • 870
    • +58.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