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진경은 지난 25일 방영된 ‘겟잇뷰티 2016’의 ‘토킹미러’에 출연해 ‘우리 애기 뷰티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깨끗하고 하얀 아기피부를 위한 자신만의 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김진경은 이날 방송을 통해 "평소 일 때문에 진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다 보니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 제품으로 관리 하고 있다"며, 세안 시 주로 이용한다는 스틱형 비누를 소개했다.
특히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스틱형 비누는 노폐물 흡착력이 우수한 숯 성분을 함유해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에 소개된 김진경의 스틱형 비누는 ‘23years old’가 선보인 스틱 타입의 숯팩비누 ‘블랙 페인트 럽바’다. 미온수로 충분히 적신 얼굴에 문지르듯 바른 뒤,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헹구어내면 클렌징과 숯팩의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노폐물 및 피지 제거에 도움이 된다.
김진경의 홈케어 팩도 함께 소개됐다. 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링 마스크 ‘23years old’의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꽃과 라놀린 오일, 상백피추출물, 레드진생오스모셀 등을 함유해 피부각질제거는 물론 수분충전, 활력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
모델 김진경의 뷰티 비법으로 소개된 ‘23years old’의 ‘블랙 페인트 럽바’와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한 달 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모델 김진경은 최근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조타와 함께 ‘퓨어커플’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