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도도 포인트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

입력 2016-06-01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스포카)
(사진=스포카)

태블릿 매장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채널인 '도도 포인트 모바일 고객센터'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도도 포인트를 도입한 전국 6500개 매장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에서 '도도 포인트 고객센터'를 검색해 친구를 맺을 수 있다. 그간 매장 방문과 전화로만 이뤄졌던 도도 포인트의 서비스 상담이 앞으로 모바일 채널로 소통 창구를 확대한 것에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배준식 도도 포인트 고객관리본부장은 "도도 포인트는 본래 수도권 위주였던 서비스 영역이 2015년 전국화되면서 사장님과의 더욱 손쉽고 빠른 소통채널이 필요해졌다"며 "앞으로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한 서비스 피드백을 제품 질 향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도 포인트는 오는 10일까지 고객매장을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 후 모바일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으로, 문자쿠폰 이용권이 추첨 지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918,000
    • +3.19%
    • 이더리움
    • 2,820,000
    • +2.17%
    • 비트코인 캐시
    • 489,400
    • +1.3%
    • 리플
    • 3,478
    • +4.48%
    • 솔라나
    • 197,100
    • +8%
    • 에이다
    • 1,088
    • +4.72%
    • 이오스
    • 741
    • +0.68%
    • 트론
    • 328
    • -1.5%
    • 스텔라루멘
    • 407
    • +0.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0.54%
    • 체인링크
    • 20,160
    • +4.67%
    • 샌드박스
    • 418
    • +2.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