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제화업계 첫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론칭

입력 2016-06-08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형지에스콰이아가 국내 제화업계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사진제공=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가 국내 제화업계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사진제공=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가 8일 국내 제화업계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

에스콰이아 앱(ESQUIRE APP)은 형지에스콰이아 내 6개의 제화 및 잡화 브랜드(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젤플렉스, 에스콰이아 콜렉션, 소노비)의 통합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 정보와 이벤트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각종 할인 쿠폰이 발급돼 여러 가지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에도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당일 날씨에 따른 슈즈 제안, 상황에 맞는 슈즈 선택 노하우 등 패션과 신발에 대한 각종 실용적인 정보를 담아 컨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구성하고,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 정보 검색 기능을 통해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상무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와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모바일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형지에스콰이아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국내보다 낫다"…해외주식에 눈 돌리는 대학생 개미들 [데이터클립]
  • "웃기려다가 나락"…'피식대학'→'노빠꾸 탁재훈'이 보여준 웹예능의 퇴보 [이슈크래커]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줄줄 새는 보험료…결국 가입자 '쥐어짜기' [멍든 실손개혁下]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 사실 아냐…부모님 반대로 헤어진 후 다시 만나"
  • 급전 끌어 쓰고 못 갚고…현금서비스·카드론 잔액 동반 증가
  • ‘유퀴즈’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제니와 각별한 우정…“평소에도 연락, 사랑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13: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130,000
    • -1.53%
    • 이더리움
    • 4,773,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532,000
    • -2.65%
    • 리플
    • 662
    • -1.34%
    • 솔라나
    • 193,500
    • -1.02%
    • 에이다
    • 539
    • -2.53%
    • 이오스
    • 808
    • -0.12%
    • 트론
    • 174
    • +0.58%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2.56%
    • 체인링크
    • 19,540
    • -2.3%
    • 샌드박스
    • 469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