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를 제주도로 계획하고 있다면 KB카드를 챙겨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KB카드는 제주도에서의 알뜰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제주지역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옵데강 삼다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카드 전회원(KB비씨카드 및 KB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8월 26일까지 실시되며, 협재해수욕장 내에 KB카드 회원 전용 휴양시설 운영, 제주도 내 주요 관광지 이용권/렌터카/골프장 음식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협재해수욕장 내에 ‘KB카드 Star Zone’을 설치해 KB카드 회원들에게 비치파라솔, 선탠 의자, 음료/생수, 물품 보관함, 샤워장, 돗자리 등의 편의시설을 무료로 제공하며, KB카드로 결제 시 튜브 대여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KB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농구게임, 물풍선 게임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제주닷컴(kbcard.jeju.com)을 통해 사전 예약 시(이용일 기준 24시간 전) 서귀포 잠수함 관광 등 제주도 내 주요 관광지 이용권을 제주닷컴의 할인 판매가에서 10% 추가 할인해 주고, 렌터카 예약 시에도 5% 추가 할인 및 생수 무료 제공, 9개 지정 골프장 사전 예약 시 주중 그린피 10 % 할인 및 주말 부킹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카드 지정 제휴 맛집 이용 시 5~20% 할인 또는 음료수 무료 제공, 제주칼호텔 상설뷔페 20% 할인(음료제외) 및 서귀포칼호텔 상설뷔페 20%(음료포함)/야외바비큐 10% 할인, 제주 아쿠아나 이용 시 본인 30%, 동반인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내 주요 관광지 이용권/렌터카/골프장/음식점 할인 서비스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제주닷컴을 통해 할 수 있다.
KB카드 관계자는 “제주방언 ‘옵데강’은 ‘오셨습니까’라는 뜻으로 제주 방문을 환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제주도 방문 고객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준비하였기 때문에, 올 여름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매우 유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