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WCDMA 브랜드인 'SHOW'의 무선사이트를 보다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개편해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개편된 'SHOW' 무선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세부 메뉴에 접속하기 위한 네비게이션이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 네비게이션 부분을 검색창과 함께 최상단에 배치함으로써 해당 메뉴에 접속하기 위해 커서를 움직여야 하는 동선을 최소화했다.
기존 무선사이트의 경우 초기화면에 이러한 메뉴 네비게이션이 아예 없어서 세부 메뉴에 접속하려면 또다른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는 불편이 있으나 SHOW 무선사이트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모두 없앴다.
이와 함께 SHOW 무선사이트에서는 일반 유선 포털사이트와 같이 매일매일 필요로 하는 뉴스 및 정보들을 초기화면에서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휴대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쉽고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초기화면의 뉴스 콘텐츠의 양을 기존보다 확대했으며, 날씨 및 TV편성표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 신문을 보는 것처럼 궁금한 핵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생활영어표현 한마디, 화제꺼리 및 할인 쿠폰 등 평소 고객조사를 통해 선정된 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매일 제공함으로써 무선인터넷을 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KTF CI기획팀 염력 팀장은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SHOW 무선사이트에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무선사이트의 이용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 습득의 수단으로써 무선인터넷의 가치를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