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썸머마케팅 눈에 띄네...휴가시즌 맞아 대중광고ㆍ판촉물지원

입력 2007-07-19 15: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약품이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썸머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우리집 여름철 가정 상비약은 버물리에스액․현대물파스에이’라는 컨셉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버물리에스액은 TV자막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벌레물려 가려울때=버물리에스액이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하늘천 따지의 음을 빌려 ‘벌레벌 물리물, 가려울때 버물리’라는 것을 3번 반복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물파스에프와 에어파스에프, 버물리액을 소개하는 부채를 제작, 약국을 통해 배포하고 있다.

고중석 마케팅팀장은 “여름철에 버물리액은 전체 매출액의 80%이상을, 물파스는 절반이상을 올리고 있다”면서 “제약사들이 의약분업이후 계절 마케팅을 소홀히 했으나 일반약시장 활성화차원에서 다양한 마케팅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은 2007년 미에로 글로벌 갬프 동유럽편을 7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유럽배낭여행이라고 쓰여진 미에로화이바 뚜껑을 10개 모아 응모하면 오스트리아 휴가시즌 맞아 대중광고ㆍ판촉물지원체코ㆍ헝가리등을 여행할 수 있는 배낭여행이 주어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01,000
    • +0.28%
    • 이더리움
    • 4,741,000
    • +2.71%
    • 비트코인 캐시
    • 715,500
    • -2.98%
    • 리플
    • 2,035
    • -4.64%
    • 솔라나
    • 354,800
    • -1.03%
    • 에이다
    • 1,480
    • -1.66%
    • 이오스
    • 1,174
    • +10.75%
    • 트론
    • 299
    • +3.46%
    • 스텔라루멘
    • 805
    • +34.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0.9%
    • 체인링크
    • 24,610
    • +5.71%
    • 샌드박스
    • 839
    • +53.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