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걸그룹 멤버 하나, 나영, 미미(출처=젤리피쉬 공식SNS)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1호 걸그룹 ‘gx9’의 멤버 중 3인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의 새 걸그룹 ‘gx9’의 멤버 하나를 시작으로 나영, 미미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됐다.
젤리피쉬 측은 “Welcome to Jellyfish! 젤리피쉬의 새 가족 9명의 소녀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첫 번째 소녀는 하나. 젤리피쉬 걸그룹 ‘gx9’”라는 메시지로 멤버를 소개하며 청순미 가득한 멤버 하나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멤버 하나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의상을 입은 채 매혹적이면서도 청순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두 번째로 소개된 멤버는 엠넷의 ‘프로듀사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나영으로 그동안 한층 더 예뻐진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세 번째 멤버 미미의 사슴 같은 눈망울과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외모는 이후 소개될 다른 멤버들의 기대치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한편 젤리피쉬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호 걸그룹 ‘gx9’의 데뷔를 알리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세정과 강미나, 김나영의 합류를 밝힌 바 있다.
‘gx9’는 6월 말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14일 공개된 세 명의 멤버를 시작으로 하루에 3명씩 순차적으로 멤버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