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Se스토어(www.gsestore.co.kr)가 ‘마트애’와 제휴를 맺고 e슈퍼 개념의 식생활 관련 전문몰을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마트애’는 오프라인 전문 유통업체인 ‘i3shop’에서 운영하는 식생활용품 전문 쇼핑몰이다.
GSe스토어는 ‘마트애’의 입점을 통해 식품 및 생활용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향후 이를 온라인의 대표 식생활 전문몰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GSe스토어 내의 '마트애'에서는 일반 오프라인 슈퍼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식품 및 생활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라면, 음료 등 식품뿐만 아니라 살충제, 화장품 등 생활용품 및 가공 제품을 포함해 3천여 가지의 제품을 시중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독립된 전문 물류센터를 통해, 오후 3시 전 주문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 배송하는 배송 시스템을 갖췄다. 3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주문하는 모든 상품을 통합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게 하는 등 주문 및 배송 편의성을 높였다. GSe스토어는 마트애가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 등으로 대형마트나 중소 할인마트에 비해서도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GSe스토어는 ‘마트애’ 오픈을 기념해 ‘GSe스토어 속으로 마트애 쏘옥~’ 기획전을 열고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또한 ‘자몽에이드1.5L+레몬에이드1.5L’를 2850원에 판매하는 등 one+one 행사도 진행한다.
GSe스토어 마케팅팀 남진현 팀장은 “편리한 쇼핑을 즐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온라인내의 식품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 욕구가 커지고 있다”며 “마트애를 통해 식생활 용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