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스카이는 전국 116개 서비스센터 센터장과 CS본부 임직원 184명 등 총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 대회를 열고 ‘스카이 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 대회'는 스카이 고객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친절과 전문성으로 무장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장중심의 고객만족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카이는 ‘A/S 고객만족도’ 조사를 TNS 코리아에 의뢰해 매년 2회 실시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조사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스카이 김홍영 CS본부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대회는 올 상반기 A/S 고객만족도 2위 달성에 만족하지 않고 1등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의미에서 마련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