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 'A/S 고객만족도 1위' 달성 결의

입력 2007-07-23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팬택계열 스카이는 전국 116개 서비스센터 센터장과 CS본부 임직원 184명 등 총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 대회를 열고 ‘스카이 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 대회'는 스카이 고객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친절과 전문성으로 무장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장중심의 고객만족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카이는 ‘A/S 고객만족도’ 조사를 TNS 코리아에 의뢰해 매년 2회 실시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조사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스카이 김홍영 CS본부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향상대회는 올 상반기 A/S 고객만족도 2위 달성에 만족하지 않고 1등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의미에서 마련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09: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752,000
    • +2.62%
    • 이더리움
    • 4,688,000
    • +7.42%
    • 비트코인 캐시
    • 683,000
    • +7.64%
    • 리플
    • 1,759
    • +11.9%
    • 솔라나
    • 360,800
    • +7.41%
    • 에이다
    • 1,143
    • +0.44%
    • 이오스
    • 930
    • +4.97%
    • 트론
    • 280
    • +1.08%
    • 스텔라루멘
    • 383
    • +1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50
    • -4.47%
    • 체인링크
    • 20,820
    • +2.11%
    • 샌드박스
    • 484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