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미국 ‘KCON 2016 NY’서 한식 알려

입력 2016-06-26 12: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4~25일 이틀간 뉴욕 푸르덴셜 센터에서 진행

▲CJ제일제당이 지난 24일~25일 미국 뉴욕 푸르덴셜센터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2016 NY’에서  ‘애니천 김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지난 24일~25일 미국 뉴욕 푸르덴셜센터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2016 NY’에서 ‘애니천 김스낵’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지난 24일부터 25일 양일간 미국 뉴욕 푸르덴셜 센터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2016 NY’에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한국 음식문화를 알렸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KCON 2016 NY’ 현장에서 ‘TASTY BIBIGO 2016’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와 미국 브랜드 ‘애니천’, ‘셰프원’ 제품을 활용해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한국 전통 소스인 고추장을 현지 입맛에 맞는 소스로 만든 ‘비비고 고추장 소스’와 ‘셰프원 만두’,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천 김스낵’을 선보였다.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 이벤트와 ‘비비고 포토존’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하루 수 천명의 관람객들이 CJ제일제당 부스를 방문해 애초 준비한 2000인분의 시식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인기였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LA에서 진행되는 ‘KCON 2016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현지 B2B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류의 현장과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장현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장은 “KCON 행사와 같은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급전' 카드빚도 못갚는 서민들…연체율 9개월째 3%대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트럼프, 주류 언론과 갈등 예고…비판 언론 배척, 방송사 소유기준 완화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위기론에 조기쇄신 꺼내든 신동빈…대거 물갈이 예고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09: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51,000
    • +3.45%
    • 이더리움
    • 5,079,000
    • +9.25%
    • 비트코인 캐시
    • 730,500
    • +6.18%
    • 리플
    • 2,038
    • +4.46%
    • 솔라나
    • 335,100
    • +3.94%
    • 에이다
    • 1,395
    • +4.65%
    • 이오스
    • 1,147
    • +3.8%
    • 트론
    • 280
    • +2.56%
    • 스텔라루멘
    • 667
    • +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50
    • +7.57%
    • 체인링크
    • 25,840
    • +6.87%
    • 샌드박스
    • 853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