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래드 서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스패니시 타파스 테마위크’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 자코보 아쉬트레이 셰프를 초청해 스페인 타파스를 주제로 테마위크를 진행한다.
현지 셰프가 선보이는 독특한 분자요리 기법을 활용한 스페인 타파스 요리와 분자 쿠킹쇼를 만나볼 수 있는 ‘스패니시 타파스 테마위크’는 7월 2일 부터 10일까지 단 9일간 실시한다.
제스트는 매달 첫째주에 약 한 주간 새로운 테마의 요리를 선보이는 테마위크를 실시하며, 7월의 테마위크 주제는 스패니시 타파스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초청된 자코보 아쉬트레이 셰프는 식도락의 파라다이스 스페인에서도 전 세계 셰프들의 꿈의 레스토랑이라 불리는 바르셀로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El Bull’ 출신으로 새로운 분자 기술과 현대적이고 예술적인 철학을 한 접시에 표현하는 아방가르드 요리법으로 분자요리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자코보 아쉬트레이 셰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제스트의 오픈 키친과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구운 문어, 랍스터 타르타르, 구아카몰리와 망고를 곁들인 참치, 이베리코 햄, 해산물 빠에야 등 분자 요리 기법을 활용한 스페인 타파스와 분자 칵테일을 선보여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식감과 플레이팅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의 요리법과는 전혀 다른 분자요리 기법을 도입해 혁신적인 칵테일을 선보이는 분자 칵테일쇼는 7월 2일과 9일 토요일 저녁, 제스트 토요마켓에서 펼쳐져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스패니시 타파스 테마위크’는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에서 실시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7만5000원, 주중 저녁8만5000원, 주말 점심 8만8000원, 주말 저녁 9만8000원(모든 가격은 세금 포함, 성인 기준)이다.
◇배상면주가 ‘여름 얼음술 이벤트’ = 배상면주가는 여름 세시주인 2016 매실미주 출시를 기념해 포천 산사원에서 '여름 얼음술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실미주 출시를 기념해 배상면주가의 포천 산사원은 여름 얼음술 이벤트에서 매실미주를 포함해, 총천연색으로 시원하게 얼린 무지개 빛 얼음술과 전통술 칵테일을 무제한 맛 볼 수 있도록 준비 했다. 이외에도 한약재를 이용한 건강주편(술 젤리)과 블루베리 막걸리, 술지게미 무박이와 과자 등을 마련 했다.
또한 증류주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매실 담금주'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2시간 가량 소요되며 전통술 전반에 대한 교육과 시음도 함께 진행 한다. 체험비는 1인 3만5000원 이며, 체험과 별개로 산사원 상시 관람 입장료는 2000원이다.
◇세이브존, 상반기 브랜드 총 결산전= 아웃렛 세이브존은 오는 7월 4일까지 상반기 최대 세일 행사인 ‘상반기 브랜드 총 결산전’을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를 최대 50% 할인하고 반팔티셔츠와 반바지를 각각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숲은 ‘여름상품 파격가전’을 열어 신상품을 50% 할인하고 티셔츠와 블라우스를 각각 1만원, 원피스를 2만9000원에 제공한다.
경기 화정점은 1층 이벤트홀에서 네파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바지·재킷을 각각 3만원 이하 균일가에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 행텐은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5000원, 반바지를 1만원에 내놓는다.
경기 부천상동점은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바지·블라우스를 각각 1만9000원 이하 특가에 판매한다. 그 밖에 아디다스의 티셔츠를 1만원, 슬리퍼를 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유아동복 브랜드 트윈키즈를 최대 90% 할인하고 전 품목을 1만2000원 이하 이벤트가에 제공한다. 잠뱅이는 1층 정문 이벤트홀에서 최대 80% 할인하고 반바지를 5000원, 청바지를 1만원에 선보인다.
경기 광명점은 아날도바시니를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9000원, 바지와 재킷을 각각 2만9000원, 3만9000원에 내놓는다. 르까프는 ‘초특가 세일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과 함께 아동샌들을 1만9000원, 운동화를 3만9900원 이하 파격가에 판매한다.
◇교촌치킨, 여름 맞이 SNS 이벤트 진행 =치킨 브랜드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을 증정한다.
교촌은 치맥의 계절이자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는 여름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은 지난 2014년부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 투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개최하는 등 치맥과 함께 하는 스포츠문화축제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여름 축제와 잘 어울리는 치킨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타임라인과 카카오스토리의 이벤트 게시물에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된다. 각 SNS 채널별로 10명씩을 선정, 총 20명에게 오는 8월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7월 1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함께 치맥을 즐기는 사진을 ‘#교촌치킨’, ‘#교촌은이런치킨입니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된 총 105명에게는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2매)을 증정하고 25명에게는 ‘교촌 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12일에 발표한다.
◇타임스퀘어, 남성 쇼핑객 사로잡는 프로모션 = 경방 타임스퀘어는 최근 자기자신을 꾸미고 취미 생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 쇼핑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자들의 놀이터를 지향하는 이마트의 ‘일렉트로마트’, 애플의 ‘에이샵’ 그리고 각종 남성복 브랜드 할인행사까지 만나볼 수 있어 남성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지난 4월 타임스퀘어 내 이마트에 신규 오픈한 ‘일렉트로마트’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샤오미 보조 배터리를,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가전제품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일렉트로마트’는 드론, 3D프린터, 피규어 등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자제품 외에도 캠핑 등 아웃도어 용품과 자전거, 스포츠 용품, 주류까지 판매해 남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애플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에이샵’ 에서도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 헤드폰 할인행사를 진행해 이달 말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쇼핑객들을 위한 남성복 및 수입 편집숍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인기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와 ‘STCO’는 남성 정장을 각각 29만원과 9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TNGT’, ‘지오지아’, ‘지이크 파렌하이트’, ‘웰메이드’는 시즌오프 아이템 및 여름 신상품을 균일가에 제공한다. 또한, 멀티 수입 편집숍 ‘비이커’는 30%, ‘배럴즈’는 40% 시즌오프를 진행해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