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분수 물줄기처럼 상쾌한 탄산수

입력 2016-06-30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트레비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수 ‘트레비’가 국내 탄산수 시장 대중화에 앞장섰다.

2007년 10월 출시한 트레비는 이탈리아 로마의 명물인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으로 트레비 분수의 물줄기처럼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천연 과일 향에 트랜스지방, 칼로리, 당류 제로인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탄산수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트레비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으며, 국내 RTD 탄산수 1등 브랜드(시장점유율 51.1%, 2015년 닐슨코리아 기준)의 자리를 지켜오며 국내 탄산수 시장 성장세를 이끌었다.

지난해 트레비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3월부터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 매달 30억~50억 원씩 판매되며 40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2014년 매출액 179억 원과 비교했을 때 약 120% 성장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맛(라임, 레몬, 자몽, 플레인 총 4종)에 패키지 다변화(280㎖ 병, 355㎖ 캔, 300㎖, 500㎖ 및 1.2ℓ 페트 총 5종)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탄산수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60,000
    • -0.04%
    • 이더리움
    • 4,760,000
    • +2.96%
    • 비트코인 캐시
    • 722,500
    • -2.82%
    • 리플
    • 2,048
    • -5.58%
    • 솔라나
    • 358,500
    • +0.87%
    • 에이다
    • 1,502
    • -0.86%
    • 이오스
    • 1,171
    • +8.53%
    • 트론
    • 300
    • +4.9%
    • 스텔라루멘
    • 834
    • +35.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800
    • +0.81%
    • 체인링크
    • 25,070
    • +8.11%
    • 샌드박스
    • 795
    • +5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