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비틀어, 크림 맛 보고, 우유에 퐁당

입력 2016-06-30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레오

샌드위치 과자의 대명사인 오레오(OREO)는 1912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탄생한 이래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왔다. 출시 이래 판매된 오레오를 모두 쌓아올린다면 지구에서 달을 5번 왕복하고도 남을 정도다.

동서식품은 지난해 11월 ‘오레오 씬즈’를 출시하면서, 걸 그룹 EXID의 하니와 함께한 ‘오레오 씬즈’ TV광고를 공개했다.

103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레오는 세계인의 취향을 고려해 ‘피넛버터 오레오’, ‘녹차 오레오’ 등 다양한 맛을 내놓았다. 국내에서도 골든 오레오’, 오레오의 진한 맛과 웨하스의 바삭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레오 웨하스 스틱 초코’ 등 다양한 종류의 쿠키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레오의 인기 배경으로는 독특하게 먹는 방법이 꼽힌다. 어린이들은 오레오를 ‘비틀어(twist) 크림을 맛보고(lick) 우유에 퐁당(dunk)’ 찍어 먹기도 한다.

동서식품 김보미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 단순한 과자를 넘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국민쿠키라는 명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50,000
    • +3.53%
    • 이더리움
    • 5,079,000
    • +8.9%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3.83%
    • 리플
    • 2,050
    • +4.54%
    • 솔라나
    • 334,100
    • +3.53%
    • 에이다
    • 1,395
    • +4.1%
    • 이오스
    • 1,144
    • +3.34%
    • 트론
    • 280
    • +2.94%
    • 스텔라루멘
    • 673
    • +8.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3.25%
    • 체인링크
    • 25,670
    • +5.12%
    • 샌드박스
    • 859
    • +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