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신개념 주류 과일믹스 신제품 ‘하이트 망고링고’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일 믹스는 기존의 과일맛 주류인 과일리큐르, 탄산주 등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으로 천연 과즙을 함유한 저도주다. 하이트진로는 ‘망고링고’ 출시를 통해 다양한 맛의 주류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하이트진로는 망고의 달콤한 맛을 극대화하고자 가장 적절한 천연 과즙 함유량과 알코올 도수를 연구해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 믹스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이 직접 음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하이트 맥주 모델인 송중기를 ‘망고링고’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 망고링고는 기존의 과일맛 주류인 과일리큐르, 탄산주 등과 차별화한 제품으로 천연과즙을 담고 도수를 낮춰 젊은 소비자층의 눈높이에 맞췄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