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는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오션월드 CM송 ‘하태핫태’를 단독 공개했다(사진=오션월드)
지코의 ‘하태핫태’송은 무료로 배포중이며 오션월드는 하태핫태 송을 다운로드 받으면 1건당 1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오션월드는 다운로드 수가 5만건이 넘을 시 누적 기부금의 2배를 기부하게 된다. 기부금은 청년희망재단에 전달된다. 현재 약 7천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또한 오션월드는 다운로드 기부행사 참가자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운로드 기부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4명까지 사용가능한 오션월드 주중 50%할인권을 문자메세지로 발송한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올 여름 하얗게 태우자, 핫하게 태우자' 콘셉트로 제작됐고 오션월드는 지난달 말부터 지코를 모델로한 CF를 온오프라인에 내보내며 워터파크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와 함께 오션월드는 올 시즌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워터파크 할인,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8월31일까지 오션월드 물놀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크 ‘오션월드하태핫태’, ‘오션월드’ 총2개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일3명씩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제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