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 광고 모델에 최여진 발탁

입력 2016-07-08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엠디스픽은 스타 MD출신에 의해 올해 2월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엠디스픽 측은 8일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마스크팩 뜨거운 열기 속 강력한 효능효과에 집중한 셀프모델링팩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최여진 씨를 모델로 검토하는 중 당사 제품이 최여진씨가 사랑하는 아이템이라는 소식을 듣고 서로 주저함 없이 계약을 진행했다”며 “최여진 씨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제품인 만큼 브랜드의 진심이 잘 표현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디스픽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신라면세점 품질기준을 통과한 최초의 토산모델링팩으로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확정지었다.

또한 지난 6월 코엑스에서 열린2016대한민국소비재 수출대전을 통해 혁신상품으로서 해외바이어의 큰 관심을 받았다.

엠디스픽 브랜드 본사 에이오케이 인터내셔널 안옥희 대표이사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K-뷰티 열풍 속 화장품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세계 여성들에게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고 싶은 열정으로 이 제품을 시작했다”고 밝힌 뒤“좋은 상품을 만들기로 한 만큼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철학으로 저자극 처방을 원칙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08,000
    • -0.2%
    • 이더리움
    • 3,278,000
    • +0.37%
    • 비트코인 캐시
    • 436,200
    • -0.25%
    • 리플
    • 717
    • -0.28%
    • 솔라나
    • 194,400
    • +0.31%
    • 에이다
    • 471
    • -1.46%
    • 이오스
    • 640
    • -0.78%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0.64%
    • 체인링크
    • 15,220
    • -0.39%
    • 샌드박스
    • 343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