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의 활력이 되어줄 신메뉴를 출시했다. ‘복숭아 플랫치노’와 ‘자두 플랫치노’ 2종은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다.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는 비타민C가 풍부해 무더위에 지쳤을 때 피로회복에 좋다. 복숭아·자두 플랫치노는 풍부한 과일향과 함께 차가운 얼음이 잘게 갈려져 가슴 속까지 짜릿해지는 시원함을 선사한다.
복숭아 플랫치노는 달콤한 복숭아 향과 함께 부드럽게 씹히는 복숭아 과육이 식감의 재미를 더한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특유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플랫치노로 새콤달콤한 맛이 입 안을 상큼하게 한다.
복숭아·자두 플랫치노는 한정 메뉴인 만큼 용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복숭아·자두 플랫치노는 기존 레귤러사이즈보다 용량이 57% 더 큰 엑스트라사이즈로도 즐길 수 있다. 여름철에는 갈증으로 인해 엑스트라사이즈 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영수증 행운번호 이벤트도 휴가철인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플랫치노 마시고 여름휴가 떠나자’ 이벤트는 신메뉴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비치세트, 음료 모바일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